경기도,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경기도,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1.08.2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역사·관광 등 영상 제작…총 상금 2,000만 원

경기도가 대학생의 시선으로 경기도의 문화·역사·관광 등을 담는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을 10월 1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의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줌-인(ZOOM-IN) 경기!’를 주제로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대학교 내·외국인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작한 영상콘텐츠를 발굴해 전국 대학생에게 경기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르와 형식은 광고, 애니메이션, 영화, 뮤직비디오 등 제한이 없으나, 장편 부문은 5분 이내, 단편 부문은 1분 이내로 제작해야 한다. 참가는 10월 17일까지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공식 이메일(gyungi.ucc@gmail.com)로 제작 영상을 발송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심사는 양질의 영상콘텐츠를 선정하기 위해 실무평가단 적격심사 및 전문가·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심사 등 단계별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11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최종 순위는 시상식이 개최되는 11월 20일 발표된다.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이며, 대상부터 동상까지 선정된 작품에 경기도지사 상장이 수여된다.

공모전 접수 방법,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