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의장, “지방자치 발전 함께하는 지역언론에 감사”
장현국 의장, “지방자치 발전 함께하는 지역언론에 감사”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2.04.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희 부의장·박근철 더민주 대표의원·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허원 도의원 등 참석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은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지역언론에 감사를 표했다.

장현국 의장은 경기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3월 30일 참석해 지역신문의 성장을 기원하고, 국민 가까이에서 소식을 전하고 있는 언론인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강명희) 제13·14·15대 회장을 역임한 김숙자 회장(이천설봉신문 대표)의 이임식과 제16대 회장으로 취임한 강명희 회장(과천시대신문 대표)의 취임식이 동시에 진행됐다. 

장현국 의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언론은 지역사회 곳곳의 뉴스를 자세히 취재하고 발 빠르게 전하며 지방자치의 기반을 만들어 왔다”면서 “지역의 다양성과 창의성이 꽃 필 수 있었던 바탕에는 지역 언론의 땅방울과 사명감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디어 환경은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급변하고 있다”라며 “지역언론이 경쟁력을 잃지 않고 거대한 변화의 물결을 잘 이겨내 항상 도민과 함께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덧붙였다.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문경희 부의장, 박근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이은주 경제노동위원장, 권정선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 허원 도의원, 배수문 도의원, 김미숙 도의원 등이 함께하며 경지협의 내일을 응원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박정 국회의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홍국 경기도 대변인, 조정식 국회의원, 함진규 전 국회의원, 이한복 전 경기도교육청 정책기획관, 김종천 과천시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