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이기열 신임총재 이천 공식방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이기열 신임총재 이천 공식방문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2.07.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지역 박성만 부총재 및 회장단과 인사‥한 회기 봉사계획 밝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이기열 신임총재가 20일 이천 지역을 공식 방문했다. 방문에는  총재 이기열L, 1부총재 심현섭L, 2부총재 박태신L, 사무총장 홍순만L, 재무총장 홍기인L 등 본부 임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아울러 13지역 박성만 부총재, 곽윤식 제2지대위원장, 송진규 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이천라이온스클럽(회장 정재원L), 장호원라이온스클럽(회장 박정주L), 이천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이병준L),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회장 곽경자L), 이천복하라이온스클럽(회장 조형진L), 여주라이온스클럽(회장 이종호L), 대신라이온스클럽(회장 김현관L), 홍천라이온스클럽(회장 정문회L, 여주우먼라이온스클럽(회장 우승예L), 여주세종라이온스클럽(회장 정교철L), 양평은행라이온스클럽(회장 김난희L),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회장 이종섭L) 등의 13지역 회장·1부회장·총무·재무까지 4역임원들이 자리를 함께해 총재단과 인사를 나누고, 한 회기 동안 이뤄나갈 봉사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6,000여 명의 봉사수장을 맡고 있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이기열 총재는 “45년의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총재로 인사드리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총재 주제를 ‘봉사는 라이온스의 힘’으로 정해 라이온 봉사의 가치실현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기열 신임총재는 이번 회기 4가지 중점사업으로 ▲클럽, 지대, 지역별 봉사의 활성화 ▲지구 회관 건립을 위한 지구발전 기금 활성화 ▲라이온스 봉사활동 홍보 ▲LCIF 기금 기탁 등을 제시하며 봉사의 꿈을 이루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김숙자 발행인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