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호 이천시부시장, “이천시정 가교 역할, 문화·관광 컨텐츠 활성화 주력”
이성호 이천시부시장, “이천시정 가교 역할, 문화·관광 컨텐츠 활성화 주력”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2.07.29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부시장에 이성호 전 경기도 홍보기획관 부임

이천시부시장에 이성호 전 경기도 홍보기획관이 새롭게 부임했다. 7월 25일자로 부임한 이성호 이천시부시장은 쌀과 도자기로 대표되는 문화의 고장 이천시의 문화·관광 콘텐츠를 더욱 활성화할 인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성호 부시장은 1969년생으로 지방고시 8회를 통해 공직에 입문했다. 고려대학교에서 사회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스웨덴 룬드대학교에서 사회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빅데이터담당관, 자치행정국 인사과, 콘텐츠산업과장, 문화종무과장 등을 역임했다. 이천시부시장 부임 직전에는 경기도 홍보기획관으로서 도민들에게 경기도정에 대해 알렸다.

이천설봉신문은 이성호 이천시부시장을 26일 오전 이천시청에서 만나 취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성호 부시장은 “민선8기 김경희 이천시장님을 도와 시정운영에 보탬이 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이천시민을 위한 행정을 진정성 있게 펼치고, 이천시 공직자들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해 시정의 가교 역할에 충실하겠다. 이천시 고유의 문화·관광 컨텐츠 활성화에도 주력해서 ‘새로운 이천, 함께여는 미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숙자 발행인 / 김현 기자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