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영·성수석·허원 도의원, 소상공인에게 힘 보태기 일조
김인영·성수석·허원 도의원, 소상공인에게 힘 보태기 일조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1.05.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어나라 소상공인 힘내라 이천!’ 챌린지 참여
왼쪽부터 김인영 위원장, 성수석 의원, 허원 의원.

경기도의회 김인영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과 성수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1), 허원 의원(국민의 힘, 비례)은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 점포를 돕고 소비 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일어나라 소상공인 힘내라 이천!’ 챌린지 릴레이에 6일 참여했다.

김인영 위원장은 임관빈 진가초교 학교운영위원장의 참여 요청을 받았고, 성수석·허원 의원은 정종철 이천시의장의 참여 요청을 받아 ‘일어나라 소상공인 힘내라 이천!’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촬영했다.

김인영·성수석·허원 의원은 “소상공 점포 및 전통시장에서 상품이나 먹거리를 구매하고 인증사진과 함께 ‘일어나라 소상공인 힘내라 이천!’ 메시지를 SNS에 게재하겠다”고 동참 의견을 밝혔다.

김인영 위원장은 이종창 민주평통자문회의 이천시협의회장·한영순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을 각각 지명했고, 성수석 도의원은 서학원 이천시의원·최광수 소상공 살리기 대책위원장을, 허원 도의원은 김하식 이천시의원·김재헌 이천시방위협의회장을 지명하며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이천청년회의소(회장 김병준)는 해당 챌린지 릴레이를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관내 소상공 업소와 전통시장에서 상품이나 먹거리를 구매한 후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명하는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