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이천시 소아암 어린이 돕기-아이스 버킷 챌린지’ 열려
‘제1회 이천시 소아암 어린이 돕기-아이스 버킷 챌린지’ 열려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3.08.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77동문회 주최·주관, 이천시연합동문회·(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 후원…커다란 희망의 메시지 전하다!

‘제1회 이천시 소아암 어린이 돕기 캠페인-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8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천 설봉공원 암벽등반장 앞에서 진행됐다. 

이천시77동문회(회장 박성환) 주최·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천시연합동문회(회장 오종검),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 등이 후원하며 힘을 보탰다.

이는 이천시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1만 원을 후원하고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모금된 금액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개회식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있었다. 현장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 김재국·박노희·박명서·임진모 이천시의원, 엄태준 전 이천시장, 이미선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공미란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천시연합동문회 오종검 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단과 회원들, 이천시77동문회 박성환 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단과 회원들, 이천시민과 관내 어린이 등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참석한 내·외빈은 차가운 얼음물을 맞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각자 참여한 것은 물론이고, 특히 다 함께 ‘단체 퍼포먼스’를 실시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박성환 이천시77동문회 회장은 “이천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의미 있는 행사를 하게 되어 보람이 크다. 앞으로도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종검 이천시연합동문회 회장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이천시77동문회와 행사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이천시연합동문회 또한 ‘큰흐름 하나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번 챌린지가 질병에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커다란 희망을 전하길 바란다. 이천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이천시장으로서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77동문회는 이천지역 축구 꿈나무를 위한 축구대회 개최 및 지원활동, 이천지역 청년 네트워크 강화사업, 자선바자회 개최를 통한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숙자 발행인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