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경기도 소상공인 상생한마당’ 감사패 받아
경기도의회, ‘경기도 소상공인 상생한마당’ 감사패 받아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3.11.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원·김완규·고은정 경기도의원 소상공인 위한 열정 의정활동

‘2023 경기도 소상공인 상생한마당 개막식’이 10월 27일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는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을 기념해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매년 도내 소상공인들의 교류 및 협력 강화와 소통을 위해 마련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경기도의회 예결산특별위원회 허원 부위원장(국힘, 이천2),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힘, 고양12)과 고은정 부위원장(더민주, 고양10) 등이 경기도 소상공인을 위한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자리에는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 조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 시석중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등 다수의 관계자와 내빈들이 참석하였다. 특히 경기도의회에서는 경제노동위원회 김도훈 의원(국힘, 비례), 서현옥 의원(더민주, 평택 3), 신미숙 의원(더민주, 화성4), 감사패 및 포상 수상자, 소상공인 등 100여 명이 넘는 함께했다. 

김완규 위원장은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과 같은 어려운 경제 여건이 우리 모두에게 힘든 시기를 안겨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것은 바로 소상공인들”이라며 “이 감사패는 경기도 소상공인들의 어려움과 정책적 요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제게 주어진 소명을 다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