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과 함께 하는 도정소식지 ‘나의 경기도’
도민과 함께 하는 도정소식지 ‘나의 경기도’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1.04.1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독자 참여 코너 확대, 사연 게재 시 상품 제공

경기도 월간 도정소식지 「나의 경기도」가 독자 참여를 확대하기로 했다. 「나의 경기도」는 도에서 매월 초 발행하는 월간지로, 도정 소식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운영하던 ‘꿈꾸는 가족사진관’에 더해 지난 2월호부터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등 독자 참여 코너를 확대하고 사연 공모에 나섰다. 꿈꾸는 가족사진관은 사연 당첨자가 사랑하는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전문 사진관에서 사진으로 남기고, 액자나 앨범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마음을 전해드립니다는 독자가 그간 말로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이나 감사함, 미안함 등을 대상자에게 전할 수 있는 코너이다. 지면에 담을 수도 있고 영상 편지도 제공한다. 사연이 게재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름과 연락처, 사연 등을 적어 이메일(magazine@gg.go.kr)로 신청하면 된다. 정기구독을 원하는 경우에도 같은 이메일로 이름, 주소, 연락처를 적어 보내면 무료 구독 신청이 가능하다.

이밖에 ▲구독 소감 보내기 ▲경기도 풍경 사진 공유하기 ▲내가 그리는 경기도 등의 독자 참여 코너에도 당첨 시 선물도 제공한다.

「나의 경기도」는 전자책으로도 만들어져 있어 경기도 뉴스포털 누리집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다. 지난 2월호부터는 시각장애인, 고령자 등 정보취약계층을 위해 ‘보이스아이코드’를 도입해 소리로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